미래의 나의 얼굴은





20대에 당신의 얼굴은 자연이 준 것이지만, 50대의 당신의 얼굴은
스스로 갗를 만들어야 한다.

-가브리엘 코코 샤넬-

나중에 나의 얼굴은 어떠할까.. 왠지 주름 적당히 있고 쌜 것 같은 생각이 든다.
조금 얼굴에 예민이라는 단어가 보일 정도로.. 좋은 인상을 가지게 된다면 좋겠지만
그래도 왠지 그러할 것 같은 느낌이 매우 든다. 뭐 어쨋건 그게 나의 모습이라면
딱히 부끄러워하지 않을 것이다. 내가 나를 부끄러워하고 싫어하면 내가 없는게 되니까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가장 중요한 때에 집중하는 것

계속 부딪히다보면 별거 아니다

자만은 항상 독이다